본문 바로가기

대종회게시판

창녕성씨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.



지역별 화수회 행사

대구 {대구시} 대구화수회 임원 회의를 개최하였다. (26년 04월 08일) 등록일 26-04-10 15:45 작성자 창녕성씨대종회 (110.♡.76.175)

본문

26년 04월 08일 저녁 6시 30분에 

대구시 중구 남산동 소재 티파니 레스토랑 식당에서

성동호 대구 화수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6년도 대구화수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안건 및 토의 사항으로 임원 회의를  개최하였다. 



▶사진촬영 및 편집인 

대종회 홈페이지 운영위원장 성기효




c03dfddfe34a1d43380aeb801d29e20c_1775803388_52.jpg

성지경 운영위원장님께서 인사말씀을 하시는 모습이다.




c03dfddfe34a1d43380aeb801d29e20c_1775803388_62.jpg
성동호 대구화수회장님이 인사 말씀에 이어서

대구화수회 정기총회에 대한 토의사항으로 회의를 진행하시는 모습이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