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6년 04월 08일 저녁 6시 30분에
대구시 중구 남산동 소재 티파니 레스토랑 식당에서
성동호 대구 화수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6년도 대구화수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안건 및 토의 사항으로 임원 회의를 개최하였다.
▶사진촬영 및 편집인
대종회 홈페이지 운영위원장 성기효

성지경 운영위원장님께서 인사말씀을 하시는 모습이다.

성동호 대구화수회장님이 인사 말씀에 이어서
대구화수회 정기총회에 대한 토의사항으로 회의를 진행하시는 모습이다